연합뉴스

서울TV

네스호 괴물 ‘네시’ 최신 영상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전설 속의 미스터리한 괴물로 알려진 ‘네시’로 추정되는 물체가 최근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7일(현지시간) 허핑턴포스트 영국판은 최근 스코틀랜드 네스 호(Loch Ness)를 구경하던 필리핀 관광객 로스 가족이 네시로 추정되는 물체를 목격했다고 보도했다.



네스 호를 처음 찾은 로스 가족이 촬영한 영상에는 호수 수면 아래서 뭔가 움직이는 커다란 물체가 담겨 있다. 정체불명의 물체를 더 자세히 보기 위해 콘수엘라 로스가 그의 딸 레이셀 아벨라노자와 함께 호숫가 가까이 이동한다. 네스 호 한가운데 큰 물결이 일며 점차 사라진다.

로스는 현지 신문 스코티시 데일리 레코드와의 인터뷰에서 “다른 관광객들이 호수에 이상한 물결이 인다고 알렸고 그 즉시 사진을 찍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녀는 “딸이 (호수에 나타난 물체가) 큰 검은 배처럼 보인다고 말했다”면서 “정신을 차리고 늦게나마 사진을 찍었지만 검은 물체는 가라앉아 보이지 않았다. 큰 소용돌이만 찍을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네스 호 ‘네시’ 괴물은 지난해 11월에도 리차드 콜리스(Richard Collis·58)란 남성이 휴대전화 카메라로 네스 호 서쪽 호숫가에서 수면 위로 올라온 기다란 검은 물체를 촬영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영상= Peter Jolly / WebTV40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