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어린 자녀와 찾은 KFC 매장서 음란물 방영 소동

어린 자녀와 찾은 KFC 매장서 음란물 방영 소동

입력 2015-04-09 11:16
업데이트 2015-04-09 11: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온 가족이 찾은 미국의 한 패스트푸드점 TV에서 성인 음란물이 방영돼 소동이 벌어졌다.

최근 오클라호마주(州)의 한 KFC 매장에서 어린 자녀들을 포함한 가족이 저녁 식사를 하는 도중 포르노(Porno) 영상이 나오는 어이없는 소동이 벌어졌다고 8일(현지시간) 미국 뉴욕데일리뉴스가 영상과 함께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제럴드 웨렌(Gerald Whalen) 부부는 어린 두 아들과 함께 KFC 매장 테이블에 앉아 저녁 식사 중이었다. 하지만 이들은 잠시 뒤 자신들의 눈을 의심하지 않을 수 없었다. 매장 안 천장에 매달려 있는 TV서 음란물이 방영되고 있었던 것.

당시 웨렌이 촬영한 영상을 보면 웨렌은 “그래서 내가 KFC 안 이쪽에 앉아 있는 거야”라고 아내에게 말한다. 음란물 영상에 충격을 받은 그의 아내는 멋쩍은 표정을 지으며 “난 뒤돌아보고 싶지 않다”고 대꾸하고, 남편이 웃음을 터트린다.

웨렌은 폭스8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당시 우리는 6살 난 두 아들과 저녁 식사를 먹고 있었다”면서 “TV에 이상한 장면이 나와 쳐다봤으며, 이를 아내에게 말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어 그는 “음란물을 본 한 고객이 이 사실을 매장 매니저에게 알렸으며, 이후 매니저가 신속하게 다가와 TV를 껐다”고 덧붙였다.

KFC 로드리고 코로넬 대변인은 “이번 사건은 단발적인 사건이며, 매장 내 TV에서 부적절한 콘텐츠가 방영돼 식사하는 동안 피해를 끼친 모든 분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향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게 매장 내 TV 프로그램 채널을 시정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일 유튜브에 게재된 웨렌의 영상은 현재 27만 60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Gerald Whalen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