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조니뎁 여인 엠버 허드 주연作 ‘시럽’ 19금 예고편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음료 회사의 마케팅 세계를 생생하게 담아낸 풍자 코미디 영화 ‘시럽’의 19금 예고편이 공개됐다.

맥스 베리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시럽’은 마케팅 전공자 스캣(실로 페르난데즈)이 우연히 떠오른 음료 아이디어를 들고 세계 1위 음료회사의 마케터 식스(엠버 허드)에게 접근하면서 겪게 되는 일들을 다룬 영화다.

원작자인 맥스 베리가 마케터 시절의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음료회사의 중심에서 실제로 벌어지고 있는 사건들과 마케터들의 세계에 대해 신랄하고 유쾌한 유머를 더해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완성했다. 또한 아람 래퍼포트 감독은 광고 마케팅 속에 숨겨져 있는 이면을 보다 솔직하고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이번에 공개된 19금 예고편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들의 음료를 홍보하는 스캣과 식스의 모습으로 시작하며 음료 회사 제품을 마케팅 하는 사람들의 모습과 이야기를 담아냈다.

“제품의 성분은 오직 시럽과 물”, “나머지는 전부 마케팅이다”라는 카피는 단 두 가지 성분으로 만들어진 음료 제품에 사람들이 열광하게 만드는 마케팅 방법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평소에는 의식하지 않았던 광고 마케팅의 어두운 이면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후 “누구보다 자신을 잘 팔더군”, “성적 매력은 마케팅이죠”라는 대사를 통해 세계 1위 음료 회사 마케터들의 내밀한 모습에 대해 궁금증을 높인다.



섹시한 두뇌와 외모를 갖춘 최강 마케터 ‘식스’ 역은 조니뎁의 아내 엠버 허드가 맡았다. 또 아이디어 천재 ‘스캣’ 역은 ‘버진 스노우’와 ‘이블 데드’의 실로 페르난데즈가 맡았다.

영화 ‘시럽’은 오는 23일 개봉한다. 러닝타임 90분.

사진·영상=티에스앤컴퍼니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