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고가 아래 추락한 차량, 운전자는 태연히 걸어나와

고가 아래 추락한 차량, 운전자는 태연히 걸어나와

입력 2015-04-10 14:19
업데이트 2015-04-10 14: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러시아에서 빙판길에 미끄러진 차량이 고가도로 아래로 추락하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다.

9일 영국 매체 미러 등 외신들의 보도에 따르면, 사고는 최근 러시아 소치에서 일어났다. 당시 고가도로 위를 달리던 SUV 차량(레인지 로버)이 빙판길에 미끄러지며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은 뒤 고가도로 아래로 추락했다.

사고발생 다음날(6일) 당시 상황이 기록된 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사고 순간은 고가도로 위쪽 상황과 추락지점인 고가도로 아래쪽을 보여주는 두 대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먼저 고가도로 위쪽 상황이 담긴 영상의 16초 지점, 흰색 SUV차량이 빙판길에 미끄러지면서 중앙분리대를 세게 들이받는다. 이어 추락지점을 비추는 영상에는 차량이 고가도로 아래로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사고차량이 크게 파손된 것으로 봤을 때 운전자의 안전이 염려되는 상황. 그러나 잠시 후 운전자가 사고 차량에서 아무렇지 않게 걸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다.



외신들의 보도에 따르면 사고를 당한 운전자의 부상정도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한 가지 분명한 것은 그가 기적적으로 살아남았다며 매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경찰은 이번 사고를 빙판길에 차량이 미끄러져 발생한 것으로 보고 있으며, 현재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중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영상=Юлия Узлова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