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생생영상]김진표 사고 순간 봤더니 ‘아찔’

[생생영상]김진표 사고 순간 봤더니 ‘아찔’

입력 2015-04-13 10:24
업데이트 2015-04-13 10: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레이서로 활동 중인 가수 김진표가 12일 국내 자동차 경주대회인 CJ 슈퍼레이스 개막전에서 차량이 반파되는 사고를 당했다.

이 대회 올 시즌 주관방송사인 CJ E&M 계열의 XTM은 이날 “김진표가 오늘(12일) 오후 6200cc 차량 경기인 ‘슈퍼6000’ 클래스에 출전했다가 차량이 부서지는 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이 경기는 XTM에서 생중계 됐으며, 당시 사고 순간이 온라인에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을 보면 김진표의 차량이 코너 구간에서 중심을 잃은 채 전복되는 것이 확인된다. 그의 차량은 공중에서 세 바퀴 가량 구르고 난 후 이내 펜스와 충돌하며 크게 파손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날 김진표는 10여분 후 사고 차량에서 빠져나왔고 경기를 중단한 채 병원으로 이동해 정밀 검사를 받았다. 다행히 부상 정도가 경미해 곧바로 서킷에 돌아왔다.

김진표는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사고로 인해 다친 부분은 없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사고는 ‘브레이크 락’으로 인해 차량을 제어할 수 없어 일어난 부분이고, 재빠르게 사고에 대한 준비를 했다. 걱정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미안하고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김진표는 XTM의 자동차 예능 프로그램 ‘탑기어코리아’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에 금호타이어 엑스타레이싱팀 감독 겸 선수로 출전했다.

사진 영상=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