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생생영상]마돈나 공연 중 래퍼에 하드코어 키스를…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가수 마돈나가 공연 중 캐나다 출신 래퍼 드레이크에게 기습 키스를 선보여 화제다.

12일 오후(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트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 Arts Festival)’이 열렸다. 이날 무대에 오른 마돈나는 자신의 히트곡 ‘휴먼 네이처’를 부르다 갑자기 의자에 앉아있는 드레이크에게 다가가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외신들의 보도에 따르면 이날 드레이크는 키스 이후 당황해하며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거야”라며 웃었고, 이에 마돈나는 “내가 바로 마돈나다”라고 재치 있게 응수해 현장을 더욱 뜨겁게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마돈나는 앞서 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일생의 꿈은 드레이크와 데이트하며 그에게 키스하는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은 힙합부터 정통 록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하는 서부 지역 최고의 음악 축제로 꼽힌다.

사진 영상=AMTV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