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스케치쉬’ 따라 만든 러시아 코믹 듀오 ‘파라다이스’ 화제

‘스케치쉬’ 따라 만든 러시아 코믹 듀오 ‘파라다이스’ 화제

입력 2015-04-14 17:19
업데이트 2015-04-14 17: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차 안에서 알몸 립싱크를 하는 동영상으로 유명해진 호주 미녀 개그우먼 그룹 ‘스케치쉬’(SketchSHE)를 따라 한 러시아 개그 혼성듀오 ‘파라다이스’(Parodies)의 영상이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본야 앤 쿠즈미쉬’(Bonya & Kuzmich)가 그들의 동료와 함께 지난 9일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는 ‘스케치쉬’의 립싱크 동영상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마임’(Mime Through Time by SketchSHE)을 패러디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아쿠아의 ‘Barbie Girl’ 곡을 시작으로 클럽 유명곡 엘엠에프에이오(LMFAO) ‘Party Rock Anthem’, 시아(Sia) ‘Chandelier’, 엘리 굴딩(Ellie Goulding) ‘Love Me Like You Do’,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 ‘Thriller’,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Shake It Off’, 마크 론슨(Mark Ronson) ‘Uptown Funk’ 등의 노래에 따라 여러 의상과 콘셉트를 달리해 코믹하게 립싱크한다. 영상 마지막엔 차안에서 고생한 그들을 위해 마을 사람들이 따뜻한 우유를 한잔씩 건네는 모습도 담겨 있다.

지난 9일 유튜브에 올린 이 영상은 현재 127만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Боня и Кузьмич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