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더스틴 호프만 주연 ‘에시오 트롯’ 티저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더스틴 호프만과 주디 덴치가 주연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에시오 트롯: 거북아 거북아’(이하 에시오 트롯)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어바웃 타임’과 ‘러브 액츄얼리’ 제작진이 내놓은 ‘에시오 트롯’은 할리우드 최고의 명배우로 손꼽히는 더스틴 호프만과 주디 덴치가 주연을 맡았다. 여기에 ‘찰리와 초콜릿 공장’, ‘마틸다’ 등 다양한 작품의 원작 동화 작가인 로알드 달의 ‘아북거 아북거’를 영화화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영화 ‘에시오 트롯’은 아래층으로 이사 온 실버 부인에게 소심한 남자 호피가 첫 눈에 반하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말 한 마디 거는 것조차 어려워 가슴앓이를 하게 되는 호피는 어떻게 하면 그녀에게 다가갈 수 있을지 고민한다. 그러던 어느 날 호피는 그녀가 키우는 거북이가 자라지 않는 것에 속상해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에 호피는 그녀의 고민을 해결해 줄 기상천외한 작전에 돌입한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호피가 비장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준비하는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끈다. 자신이 만든 도구를 이용해 실버 부인의 거북이를 다른 거북이와 바꿔 치기를 시도하는 그의 모습은 ‘엉뚱한 호피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러브 액츄얼리’와 ‘어바웃 타임’의 연출자 리차드 커티스가 메가폰을 잡은 ‘에시오 트롯’은 내달 7일 국내에서 최초로 디지털 개봉된다. 러닝타임 90분.

사진 영상=싸이더스 픽처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