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거대 파도에 휩쓸려 절벽 아래로 추락한 여성 ‘하마터면… ’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아일랜드를 관광하던 20대 여성이 커다란 파도에 휩쓸려 절벽 아래로 추락하는 아찔한 사고를 당했다.

16일 텔레그래프의 보도에 따르면 해당 사건은 최근 아일랜드 애런 제도 3개의 섬 가운데 가장 큰 이니시 모어(Inis Mor)에서 발생했다. 이곳을 방문한 아푸 굽타(21)가 큰 파도에 휩쓸려 절벽 아래로 추락하고 만 것.

당시 사고 장면은 관광중이던 구급대원 셰이머스 멕카시와 교사인 피오뉼라 퀴글리에 의해 목격됐고, 덕분에 굽타는 구조될 수 있었다.

맥카시는 “당시 절벽 끝에서 비디오 촬영을 하고 있던 한 여성이 순식간에 거대한 파도에 휩쓸리면서 절벽 아래로 떨어졌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추락장면을 목격한 맥카시 일행과 당시 그곳에 함께 있던 사람들은 잠바 등을 이용해 급조한 로프를 절벽 아래로 던져 무사히 그녀를 구조하는 데 성공했다.

이날 사고로 아푸 굽타는 발목 골절상을 입었으며 헬기를 통해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영상=BrianSmithMusic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