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잭 스나이퍼 감독 연출, ‘배트맨 vs 슈퍼맨’ 예고편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DC코믹스 슈퍼히어로인 배트맨과 슈퍼맨을 한데 뭉쳐 기획된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이하 배트맨 대 슈퍼맨)의 첫 번째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언맨과 헐크, 토르, 캡틴 아메리카 등 마블 코믹스의 슈퍼히어로가 총 충돌한 ‘어벤져스’ 시리즈가 전 세계적으로 흥행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DC코믹스의 대표 슈퍼히어로인 배트맨과 슈퍼맨을 한 스크린 안에 담는다는 소식으로 ‘배트맨 대 슈퍼맨’은 이미 제작 단계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배트맨 대 슈퍼맨’은 신격화된 슈퍼맨과 돌아온 배트맨 사이의 갈등을 그릴 예정으로, 배트맨과 슈퍼맨을 비롯해 원더우먼과 아쿠아맨 등 상당수 DC 히어로들이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첫 번째 예고편이 화제가 되는 것은 당연지사.

17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예고편에는 슈퍼맨이 중점적으로 담겨있다. 세상을 구해 신으로 추앙받는 슈퍼맨의 동상에 “가짜 신”라고 적힌 붉은 낙서는 예비관객들의 다양한 해석을 이끌어내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배트맨이 슈퍼맨에게 “궁금하군 당신도 피를 흘리는지”라고 말하며 팽팽한 기싸움을 예고한다. 이 강력한 두 캐릭터의 대결 구도는 슈퍼히어로 장르의 팬들에게는 큰 흥미를 이끌어낸다.



‘300’과 ‘맨 오브 스틸’ 등 시각적 쾌감을 선사하는 대표적 감독인 잭 스나이퍼가 메가폰을 잡은 ‘배트맨 대 슈퍼맨’은 벤 애플렉과 헨리 카빌이 베트맨과 슈퍼맨으로 각각 출연한다. 2016년 개봉 예정.

사진·영상=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