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짧지만 강한 존재감’ 영상 베스트 3

‘짧지만 강한 존재감’ 영상 베스트 3

입력 2015-04-21 11:26
업데이트 2015-04-21 11:2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짧지만 강력한 영상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장면들은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자아냅니다. “이게 뭐야?”의아하게 생각되는 경우도 있지만 말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짧지만 강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영상 베스트 3입니다.

첫 번째 선정된 영상은 거북이와 생김새가 비슷한 자라의 모습이 담긴 영상입니다.



영상을 보면 자라 한 마리를 발견한 사람이 촬영을 하며 녀석에게 가까이 다가갑니다. 이에 녀석은 그를 경계하는 듯 천천히 방향을 돌립니다. 매우 천천히 말이죠. 그러나 이때 녀석이 발에 불이 나도록 순식간에 달아나고 맙니다. 두 눈을 의심할 만큼 빠르게 ‘후다닥’ 말이죠.

사실 자라는 거북이의 움직임 속도와 비교도 안 될 만큼 빠릅니다. 또 거북이들은 무겁고 단단한 등딱지를 짊어진 반면 녀석의 등딱지는 가볍고 부드러워 달리기에는 더 좋은 조건으로 보입니다.

두 번째 영상은 단 6초 만에 모든 이들을 웃음 짓게 하는 고양이 영상입니다.



영상에는 고양이 한 마리가 졸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고개를 들고 졸고 있던 녀석은 쏟아지는 졸음을 이기지 못한 채 이내 고개를 풀썩 숙이며 잠드는 것으로 마무리 됩니다.

마지막 영상은 최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영상입니다. 이 영상에는 사람들의 동정심을 얻기 위해 다리를 다친 것처럼 위장한 견공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영상을 보면 뒷다리를 못 쓰는 듯 보이는 견공이 앞발로 힘겹게 기어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뒷다리를 질질 끌며 힘겹게 걸음을 옮기는 녀석의 모습은 안쓰러움을 자아냅니다. 그러나 장애를 안고 있는 줄 알았던 녀석은 잠시 후 뒷다리 중 하나를 슬슬 움직이더니 이내 네 다리로 멀쩡하게 걸어갑니다. 그야말로 ‘유주얼 서스펙트’의 ‘카이저 소제’를 연상케 하는 훌륭한 연기력입니다.

이런 녀석의 행동에 대해 주인도 어처구니없다는 반응입니다. 그는 “나는 결코 이런 행동을 가르쳐준 적이 없다”고 전했습니다.

사진 영상=Youtube: eminemdpc, sayomgdotcom, ViralHog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