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리부트 된 ‘판타스틱4’ 공식 예고편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리부트 된 ‘판타스틱4(The Fantastic Four)’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19일(현지시간) 20세기 폭스사(20th Century Fox)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판타스틱4’의 공식 예고편을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2분 54초 분량의 ‘판타스틱4’ 예고편에는 4명의 젊은 과학자 미스터 판타스틱, 인비서블 우먼, 휴먼 토치, 더 씽이 순간이동 실험 중 슈퍼 히어로의 능력을 가지게 되는 모습과 악당 ‘닥터 둠’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개봉을 앞둔 ‘판타스틱4’는 지난 2005년과 2007년 개봉한 ‘판타스틱 4’와 ‘판타스틱 4 : 실버 서퍼의 위협(Rise Of The Silver Surfer)’ 시리즈를 리부트(이미 존재하는 영화의 콘셉트와 캐릭터로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를 만드는 것)한 영화다.

리부트 된 ‘판타스틱4’에는 리드 리차드, 수잔 스톰, 조니 스톰, 벤 그림, 빅터 본 둠, 팀 블레이크 넬슨, 레그 E.캐시 등이 출연하고, 영화 ‘크로니클’을 연출한 조쉬 트랭크가 메가폰을 잡았다. 미국에서 오는 8월 7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영상=20th Century Fox/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