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연예야 연애야?” 박보람 ‘연예할래’로 8개월 만에 컴백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가수 박보람이 신곡 ‘연예할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8개월 만의 컴백을 예고했다.

21일 박보람의 소속사 MMO측은 공식 페이스북과 CJ E&M 뮤직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박보람 ‘연예할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20초 분량의 티저 영상 속 박보람은 다섯 벌의 의상을 바꿔 입으며 팔색조의 매력을 과시한다. 흰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청순함을 보여주는 한편 레드카펫 위에서는 미니 드레스로 화려한 모습을 연출한다.

특히 스타일리스트와 카메라에 둘러싸인 ‘연예인’ 박보람이 남자에게 사랑을 고백받는 장면과 함께 흘러나오는 ‘연예할래’는 ‘연애할래’라고도 들리며 듣는 재미를 더한다.

박보람의 신곡 ‘연예할래’는 연예인으로서 성장해가는 박보람의 이야기를 은유적으로 표현한 곡. 앞서 지난해 8월 박보람은 자전적 스토리가 담긴 데뷔곡 ‘예뻐졌다’로 이목을 끈 바 있다

소속사 측은 “박보람의 ‘연예할래’는 연예인으로서 성장하고자 하는 박보람의 의지가 표현된 곡일 뿐만 아니라 따뜻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설레임이 가득한 노래”라면서 많은 기대를 부탁했다.

박보람은 오는 23일 쇼케이스를 갖고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연예할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한다.

사진·영상=박보람 (Park Boram) - 연예할래 (Teaser)/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