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완벽한 몸이란?’ 유명 피트니스 강사가 제작한 영상 보니…

‘완벽한 몸이란?’ 유명 피트니스 강사가 제작한 영상 보니…

입력 2015-04-23 14:23
업데이트 2017-01-06 17: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수백만 명의 블로그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한 유명 피트니스 강사의 영상이 화제다.

22일(현지시간) 미국 WISH-TV 등은 유명 필라테스 강사 캐시 호(Cassey Ho)가 제작한 ‘완벽한 몸(The Perfect Body)’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영상 속 캐시 호는 거울 앞에 선다. 그리고는 자신의 모습에 만족스러워 하며 손가락으로 브이 형태를 만들어 보인다. 잠시 후 캐시 호는 블로그에 달린 댓글들을 살펴보다가 “넌 너무 뚱뚱해서 조언 따위를 줄 수 없다”, “트레이너라고? 정말?”이라는 ‘악플’을 확인하게 된다. 그리고는 다시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바라본다. 거울 앞에는 만족스럽지 못한 자신의 모습만 보일 뿐이다.

결국 캐시 호는 컴퓨터그래픽의 힘을 빌려 허벅지와 다리는 얇게, 가슴은 크게 바꿔나간다. 심지어 눈동자의 색깔까지 바꾸며 달라진 자신의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던 캐시 호는 갑작스레 심각한 표정을 짓는다. 자신의 몸을 바꿔나가면서 그만큼 결여된 자존감을 발견하게 된 것이다.

캐시 호는 “이 영상을 통해 당신은 자존감이 벗겨지는 모습을 보게 될 것”이라면서 “다른 사람의 몸매를 공개적으로 평가하는 행위를 비판하고, 자신의 몸을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해당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 16일 유튜브에 올라온 해당 영상은 수많은 누리꾼들의 공감 속에 현재 190만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영상=blogilates/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