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달샤벳 ‘조커’ 뮤비 조회 수 300만 돌파…동물 잠옷 입고 공약 이행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달샤벳(Dalshabet)이 팬들과의 약속을 이행했다.

25일 달샤벳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조커(JOKER)’의 동물 버전 영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신곡 ‘조커(JOKER)’의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 300만 돌파 기념으로 제작된 것으로, 앞서 달샤벳 멤버들은 ‘조커’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300만을 돌파하면 동물 잠옷을 입은 조커 안무 영상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건 바 있다.



‘조커’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15일 공개된 이후 8일 만에 소속사와 유통사 합산 유튜브 조회 수 300만을 넘어섰고, 이에 달샤벳은 약속을 이행하고자 동물 잠옷을 입었다.



영상 속 달샤벳 멤버들(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은 호랑이, 캥거루, 상어, 공룡, 젖소 등 귀여운 동물 잠옷을 입은 채 ‘조커’의 섹시한 안무를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 보는 이들에게 미소를 자아낸다.

달샤벳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멤버들이 컴백 후 바쁜 나날 속에도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스케줄이 끝난 새벽에 연습실을 찾아 동물 잠옷을 입고 안무 영상을 촬영했다.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팬들과의 약속을 신속하게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샤벳은 타이틀곡 ‘조커(JOKER)’로 26일 SBS ‘인기가요’ 무대에 선다.

사진·영상=[공약영상] 달샤벳(Dalshabet) - 조커(JOKER) Animal.ver/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