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뮤지컬 ‘데스노트’ 김준수 뮤비 공개…티켓팅 대란 시작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엘(L) 역할을 맡은 김준수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27일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뮤지컬 ‘데스노트’의 뮤직비디오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준수는 ‘게임의 시작’(The Games Begin)을 열창한다. 김준수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상대역 ‘라이토’에게 경고 메시지를 전하며 세계 최고 명탐정 ‘엘’의 카리스마를 드러낸다. 특히 김준수는 특유의 목소리로 엘의 천재성을 표현하며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이름이 적히면 죽는 ‘데스노트’를 우연히 주운 천재 고교생 라이토가 악인을 처단하는 내용과 함께 라이토와 명탐정 엘의 두뇌전을 그린다. 2003년 슈에이샤 ‘주간 소년 점프’에 연재된 동명의 히트 만화 ‘데스노트’가 원작이다.

한편, 데스노트 뮤지컬 티켓은 ‘인터파크티켓’과 ‘하나프리티켓’에서 29일 오후 2시부터 예매를 시작했다. 뮤지컬 ‘데스노트’에는 실력파 배우 홍광호와 김준수, 정선아, 박혜나, 강홍석 등이 출연하며 오는 6월 20일부터 8월 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영상=뮤지컬 데스노트 MV_The Game Begins(김준수)/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