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야구장 키스타임에 포착된 게이커플 키스 영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키스타임에 키스 나누는 게이 커플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5일(현지시간) 미국 허핑턴포스트는 지난 2일 미국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L.A 다저스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벡스 경기 중간에 열린 키스타임 이벤트에서 게이 커플이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영상을 보면, 카메라가 관중석을 비추자 사람들이 저마다 키스를 선보인다. 영상의 27초쯤 전광판에 남남 커플이 잡힌다. 두 남성은 거침없이 키스를 나눈다. 이 둘의 모습에 관중들이 더 큰 환호와 박수를 보낸다.



이날 전광판 영상을 촬영해 유튜브에 올린 조벤 캘러웨이(Joven Calloway)는 “다저스 스타디움의 키스타임 이벤트 역사상 첫 게이 커플의 키스”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 게이 커플이 메이저리그 경기 도중 키스타임 이벤트에서 키스를 나눈 첫 번째 커플은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4년 전인 2011년 8월 29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AT&T 파크에서 열린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시카고 컵스 경기 중 키스타임에서도 게이 커플의 키스가 포착된 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경기는 게이 커플의 키스 응원에 힘입어 L.A 다저스가 6 대 4로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벡스에 승리했다.

사진·영상= Joven Calloway , SeanChapin1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