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현장영상)베스티 발라드곡 ‘이런 날’…음악적 성장 컴백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베스티 두 번째 미니앨범 ‘러브 이모션’(Love Emotion)의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가 지난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선릉로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베스티는 크롭티와 핫팬츠에 검은 스타킹을 신고 등장, 타이틀곡 ‘익스큐즈미’(Excuse Me)를 비롯해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열창하며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특히 베스티는 이번 앨범 수록곡 중 유일한 발라드곡 ‘이런 날’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베스티의 ‘이런 날’은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던 날 겪게 되는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애절한 팝 발라드곡으로, 베스티와 꾸준히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홍지상이 작사·작곡한 곡이다.

한편 사랑에 대한 여러 가지 감정을 한 앨범에 담아내 ‘사랑대백과사전’이라는 의미로 붙여진 이번 베스티의 새 미니앨범 ‘러브 이모션’은 멤버들이 직접 앨범 기획부터 의상, 안무 구상까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베스티 다혜는 “평소에 굉장히 많은 의상 스타일을 찾아보고 회사 측과 조율했다”면서 “의견을 상당부분 수용해줘서 저희도 무대 위에 설 때 자신감 있게 설 수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해령은 “나중에 또 기회가 된다면 앨범 전체를 저희가 프로듀싱 해보고 싶다”라며 음악적 욕심을 드러냈다.

베스티는 두 번째 미니앨범 ‘러브 이모션’(Love Emotion) 공개 하루 전인 7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로 9개월 만에 컴백한다.

글·영상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