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오늘의 포토영상]‘야구 여신’ 정인영 화보…아나운서 맞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사진제공=bnt뉴스


KBS N 스포츠 아나운서 정인영의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정인영은 가장 먼저 흰색 셔츠와 데님으로 캐주얼 룩을 선보이는 한편 매혹적이면서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또 그는 꽃무늬 패턴의 흰색 원피스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로맨틱하고 청순한 분위기와 함께 운동으로 다져진 날씬한 보디라인은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이밖에도 정인영은 펑키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 정인영은 스포츠 아나운서로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인터뷰를 묻는 질문에 “박주영 선수를 잊을 수 없다. 인터뷰를 잘 안 하는 선수로 유명한데 그날 경기결과가 좋았고 직접 그의 경기를 보고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고 대답했다.

정인영은 최근 ‘야구 여신’, ‘아나운서 몸매 종결자’ 등의 수식어로 불리며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대해 정인영은 “물론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은 너무 감사하고 보여지는 내 직업상 당연할 수 있다”면서 “하지만 여기에 치우쳐 보이지 않으려고 내가 일하는 모습이 더 돋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인영 아나운서는 2011년 KBS N 스포츠에 입사해 다양한 종목의 프로그램 진행은 물론, 캐스터와 예능까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사진제공=bnt뉴스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