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조지 클루니 주연 ‘투모로우랜드’ 예고편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할리우드 스타 조지 클루니와 휴 로리 주연의 영화 ‘투모로우랜드’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투모로우랜드’는 오직 선택 받은 자만이 들어갈 수 있는 세계 ‘투모로우랜드’가 배경이다. 세상에 등 돌린 채 은둔하는 발명가 프랭크(조지 클루니), 호기심 많은 소녀 케이시(브릿 로버트슨), 그리고 투모로우랜드의 권력자 데이비드(휴 로리)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천재들이 창조한 세계 ‘투모로우랜드’에 얽힌 비밀스런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매일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 전 세계의 암담한 현실이 연일 뉴스로 보도되는 가운데, 우연히 경찰서에서 ‘투모로우랜드’로 향하는 티켓인 ‘배지’를 손에 넣게 된 ‘케이시’가 전혀 다른 시공간으로 이동하게 되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된다.



이후 배지의 비밀을 알기 위해 발명가 프랭크를 찾아간 케이시는 마침내 최첨단 과학 기술로 이룩된 미래 세계 투모로우랜드에 들어가게 된다. 하지만 투모로우랜드의 권력자 데이비드(휴 로리)와 정체 모를 적들을 마주하게 되면서, 인류를 구하기 위한 본격적인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예고편에는 특별한 이야기 공간인 투모로우랜드의 환상적인 비주얼을 담고 있다. 이는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영화가 선보일 어드벤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작품에서 조지 클루니는 천재 발명가 ‘프랭크’로 열연을 펼쳤다.

1985년 영화 ‘삶의 현실들’로 데뷔한 후 올해로 연기 인생 30주년을 맞이한 조지 클루니는 ‘황혼에서 새벽까지’, ‘오션스’ 시리즈, ‘그래비티’ 등 다수의 대표작을 통해 오랜 시간 전 세계인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킹메이커’, ‘모뉴먼츠 맨: 세기의 작전’ 등 배우를 넘어 제작자로서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그가 신작 ‘투모로우랜드’에서는 오롯이 연기만으로 관객들을 찾아왔다.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조지 클루니의 명품 연기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영화 ‘투모로우랜드’는 오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영상=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