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발차기 한 방에 강도 제압 男, 영상 화제

발차기 한 방에 강도 제압 男, 영상 화제

입력 2015-05-11 16:35
업데이트 2015-05-11 16:3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러시아의 한 매장에 들이닥친 강도가 손님의 발차기 한 방에 기절하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8일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에 게재된 해당 영상은 한 쥬얼리 매장 내부에 설치된 폐쇄회로(CC)TV에 찍힌 것으로, 매장에 들이닥친 강도의 굴욕적인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을 보면 커플로 보이는 남녀 한 쌍이 주인의 도움을 받아 물건을 고르고 있다. 잠시 후 후드티 모자를 뒤집어 쓴 강도가 매장 안으로 들어온다. 이 강도는 들고 들어온 봉투를 주인에게 던지며 금품을 요구한다.

그러나 이때 매장 안에 있던 남성 손님이 발차기로 강도의 머리를 강하게 타격한다. 그러자 머리를 한대 얻어맞은 강도는 그대로 바닥에 쓰러진 후 발작을 일으킨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통쾌한 순간이라는 반응과 함께 홍보를 위해 제작된 영상으로 보인다며 의문을 제기하는 반응으로 나뉘어졌다.

한 네티즌은 강도를 제압한 남성이 ‘지나치게 멋있다’며 여자 친구에게 프로포즈를 위해 꾸민 ‘깜짝 이벤트’일 수 있다는 해석을 하기도 했고, 또 다른 네티즌은 오는 12일부터 러시아 첼랴빈스크에서 열리는 ‘2015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된 영상이라는 해석을 하기도 했다.

사진 영상=Николай Панин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