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청소년 관람불가 ‘7공주 대리운전’ 예고편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영화 ‘7공주 대리운전’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7공주 대리운전’은 자신들이 살고 있는 빌라 경매 입찰금을 마련하기 위해 대리운전을 운영하면서 겪게 되는 공주빌라 사람들의 에피소드를 담아낸 코미디 드라마다.

여덟 세대가 거주중인 공주빌라에 어느 날 갑자기 빌라 경매 예정 통지서가 날아온다. 세입자 대표 오하니(곽진영)는 세입자들을 소집해 공주빌라를 남의 손에 넘기지 말고 지켜내자며 빌라 입찰을 제안한다.

하지만, 각자 가지고 있는 돈을 모두 합해도 공주빌라를 낙찰 받기는 턱없이 부족한 상황. 고심 끝에 공주빌라 사람들은 경매 입찰금의 모자란 금액을 충당하기 위해 ‘7공주 대리운전’을 결성하게 된다.

이는 곧 타 업체와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입 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대박 행진을 하게 되고 우여곡절 끝에 가까스로 입찰금을 마련한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준비한 입찰금을 모두 날리게 되면서 결국 빌라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하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7명의 공주빌라 세입자들이 경매금 마련을 위해 대리운전을 하면서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그녀들에게 추파를 던지는 손님부터 술에 취해 추행을 부리는 손님까지 다양한 인간군상의 모습은 극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재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7공주 대리운전’은 곽진영과 차영옥, 윤설희, 임지영, 김동수 등이 출연한다. 오는 28일 개봉. 청소년 관람불가. 러닝타임 83분.

사진 영상=나우콘텐츠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