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호랑이 우리에 제 발로 들어간 두루미 포착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두루미 한 마리가 호랑이 우리에 제 발로 들어가 한 바탕 소동을 일으켰다.

지난 17일 중국 안후이성 푸양의 한 동물원에서 두루미 한 마리가 호랑이 우리에 들어가는 해프닝이 일어났다. 녀석은 철조망에 뚫린 구멍을 통해 들어간 것인데, 갑작스럽게 등장한 불청객에 호랑들이 잔뜩 경계하는 광경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영상을 보면 호랑이들은 자신들의 영역에 침범한 두루미를 뒤쫓기 시작한다. 이에 두루미는 달아나다가 결국 코너에 몰리고 만다. 그런데 순둥이 같던 두루미가 갑자기 크게 날갯짓을 하며 호랑이들에게 덤벼들기 시작한다.

두루미의 반격에 당황한 듯 호랑이들은 주춤하더니 이내 슬쩍 뒤로 빠지는 모양새가 웃음을 자아낸다.



한동안 이어지던 두루미와 호랑이들의 신경전은 결국 사육사가 두루미를 집으로 돌려보내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당시 한 목격자는 “두루미는 점프해서 호랑이를 쪼기도 했다. 하지만 세 마리 호랑이 중 한 마리는 아예 움직이지도 않는 모습이 매우 둔해 보였다”고 전했다.

사진 영상=CCTV+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