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주간 핫 영상] 스타벅스 막말 파문, 멧돼지에 놀란 표범 外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5월 셋째 주 동안 많은 관심을 받은 영상을 모았습니다.

1. 표범에게 물려 죽은 새끼 임팔라의 ‘기막힌 사연’



표범이 임팔라를 사냥하는 순간이 포착된 영상입니다. 영상을 보면 조심스럽게 새끼 임팔라에게 접근한 표범이 순식간에 임팔라의 목덜미를 물어 사냥에 성공합니다. 영상을 소개한 이는 표범의 ‘놀라운 사냥 실력’이라고 말하며, 죽은 새끼 임팔라의 어미 역시 전날 이렇게 죽음을 맞았다고 전했습니다.

2. “꺼져버려!” 손님에게 막말하는 스타벅스 女종업원



미국 뉴욕의 한 스타벅스 매장에서 여종업원이 동양계 여성에게 “꺼져버려!”라고 막말을 하는 등 모욕적인 인신공격을 해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사소한 오해에서 빚어진 일이라고 하는데요, 스타벅스 CEO 하워드 슐츠의 ‘인간중심’ 경영철학을 무색케 하는 사건이었습니다.

3. 美 화물열차 버스 충돌 순간, 승객들 극적 탈출



미국의 한 철도 건널목에서 버스와 화물열차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날 사고 직전 승객들이 극적으로 버스에서 탈출해 큰 화를 면할 수 있었습니다.

4. 양팔 없는 궁수 ‘맷 스터츠만’ 치즈과자 맞추기



미국의 양궁선수 맷 스터츠만(32)이 90여 미터 거리에 있는 과자를 맞추는 도전에 나섰습니다. 그는 네 번의 도전 끝에 과자를 맞추는데 성공했는데요, 몸소 ‘불가능은 없다’를 보여 많은 이들의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5. CG로 완성된 70인조 오케스트라 영상



영국의 벤 모핏(24)이라는 남성이 혼자서 70명의 오케스트라 단원으로 분했습니다. 사실 이 남성은 자신의 침실에 녹색의 크로마키를 설치한 후 9개의 서로 다른 악기를 연주하는 자신의 모습을 촬영했습니다. 이렇게 촬영된 분량을 컴퓨터그래픽(CG) 작업을 거쳐 완성한 것이라고 합니다.

6. 다이버와 숨바꼭질 하는 문어



수중에서 다이버와 숨바꼭질을 하는 문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된 영상입니다. 문어를 카메라에 담으려는 다이버와 이런 다이버를 경계하는 문어의 밀고 당기기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냅니다.

7. 여성참모 우산 씌워주는 오바마 美대통령



비가 내리는 날 오바마 대통령이 참모들과 함께 우산을 쓰는 모습이 포착된 영상입니다. 현지 언론들은 영상 속 오바마 대통령의 친숙하고 친절한 행동을 극찬했습니다.

8. 호랑이 우리에 제 발로 들어간 두루미



중국 한 동물원에서 두루미가 호랑이 우리에 제 발로 들어가 한 바탕 소동이 일으켰습니다. 순둥이 같은 두루미의 반격이 볼만합니다.

9. 멧돼지 사냥하던 표범, 눈 마주치자 ‘화들짝’



사냥에 나선 표범이 멧돼지와 정면으로 마주하는 순간 되레 놀라 줄행랑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10. 급류에 떠내려가던 개, 경찰이 구조한 후 심폐소생술까지 ‘감동’



콜롬비아에서 폭우로 불어난 강물에 떠내려가던 개가 경찰들의 손에 극적으로 구조됐습니다.경찰들은 심폐소생술을 시도하는 등 생명을 살리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모습이 많은 이들의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사진 영상=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