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걸그룹 씨엘씨(CLC) ‘궁금해’ 티저 공개…28일 컴백 예고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씨엘씨(CLC)가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28일 컴백을 예고했다.

27일 씨엘씨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씨엘씨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음반 타이틀곡 ‘궁금해(Lik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씨엘씨 멤버 장승연은 금발의 미남에게 첫눈에 반해 그만 실신해버리고 만다. 이에 나머지 씨엘씨 멤버들(장예은, SORN, 오승희, 최유진)은 장승연을 돕고자 안경과 콧수염, 돋보기 등의 소품으로 탐정으로 변신, ‘금발남’의 행적을 쫓는다.

한편 씨엘씨의 신곡 ‘궁금해’는 짝사랑하는 이성의 모든 것을 알고 싶은 소녀들의 설레는 마음을 위트 있는 가사에 담아낸 노래로, 작곡가 서재우와 빅싼초, 손영진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이다.

씨엘씨는 오는 28일 첫 솔로 음반 ‘퀘스천(Question)’의 음원 공개와 동시에 같은 날 오후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궁금해’의 첫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영상=씨엘씨(CLC) - ‘궁금해 (Like)’ (Teaser)/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