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걸그룹 씨엘씨(CLC) ‘궁금해’ 뮤비 공개…소녀들의 깜찍한 도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궁금해 나는 어때 솔직히 나도 너의 관심 속 예쁜 사람이 되고 싶어”

걸그룹 씨엘씨(CLC)가 달콤한 고백과 함께 깜찍한 도발을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28일 공개된 씨엘씨의 두 번째 미니 음반 타이틀곡 ‘궁금해’의 뮤직비디오에는 사랑에 푹 빠진 다섯 소녀의 호기심 어린 메시지와 고백이 담겨 있었다. 특히 짝사랑하는 남성을 염탐하며 가슴 졸이는 장승연과 이를 돕고자 고군분투하는 씨엘씨 멤버들의 모습들은 영락없는 소녀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 뮤직비디오의 비비드한 색감과 씨엘씨 멤버들(장예은, SORN, 오승희, 장승연, 최유진)의 깜찍하면서도 도발적인 비주얼은 씨엘씨만의 색깔을 한층 더 살려냈다는 평이다.

한편 씨엘씨의 신곡 ‘궁금해’는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손영진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으로 통통 튀는 사운드와 경쾌한 피아노 선율, 귀여운 고백의 가사, 씨엘씨의 애교 만점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아울러 씨엘씨 두 번째 미니 음반 ‘퀘스천(Question)’에는 타이틀곡 ‘궁금해’를 비롯 ‘헤이-요’(Hey-yo)와 ‘럭키’(Lucky), ‘숨바꼭질’, ‘어쩌죠’ 등 총 5곡이 포함됐다.

이날 씨엘씨는 타이틀곡 ‘궁금해’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영상=씨엘씨(CLC) - ‘궁금해 (Like)’/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