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카라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영상 ‘시선집중’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카라(KARA)의 열정적인 공연과 뮤직비디오 비하인드가 담긴 영상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28일 카라는 음악사이트 ‘멜론’(MelOn)과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In Love)의 멜론 프리미어 쇼케이스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쇼케이스에서 카라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섹시미로 ‘큐피드’(CUPID)의 화려한 무대를 펼친 데 이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그땐 그냥’을 부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카라는 이 자리에서 멤버별 색깔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소개와 인터뷰로 눈길을 끈 데 이어 ‘스타 라이트’(Starlight) 무대로 발랄한 매력을 과시했다.

아울러 영상에는 타이틀곡 ‘큐피드’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또한 포함돼 색다른 볼거리와 함께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지난 26일 멜론을 통해 생중계된 카라의 미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는 진행 당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상위권에 오르는 등 언론의 열띤 관심 속에 마무리됐다.

사진·영상=[MelOn Premiere Showcase] KARA(카라) _ CUPID & 2 other songs(외 2곡)/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