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현장영상)그룹 스피드 명동서 ‘왓 유(What U)’ 게릴라 공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그룹 스피드(SPEED)의 게릴라 공연이 31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예술극장 앞에서 진행됐다.

이날 스피드는 SBS ‘인기가요’ 일정을 마치고 명동 거리로 이동, 컴백 타이틀곡 ‘왓 유(What U)’로 팬들과 교감을 나눴다.



특히 스피드 멤버들(김유환, 최성민, 신종국, 김정우, 키오, 오태하, 박세준)은 교복을 연상시키는 수트에 ‘힐리스(바퀴가 달린 신발)’를 신고 강렬하고 절도 있는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스피드의 이번 신곡 ‘왓 유’는 2013년 최대 히트곡 중 하나인 엑소의 ‘으르렁’을 작곡한 줌바스 뮤직그룹에서 만든 노래로, 파워풀한 일렉트릭 기타사운드와 세련된 스트링이 어우러진 댄스곡.

‘왓 유’의 퍼포먼스에는 저스틴 팀버레이크, 자넷 잭슨, 샤이니, 엑소 등과 함께한 세계적인 안무가 닉 베스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스피드는 오는 6월 1일 정오 새 앨범 ‘스피드 온’(SPEED ON)의 음원을 발표하며 공식적인 활동에 나선다.

글·영상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