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포토] 네덜란드서 초록색 해파리 모양 UFO 포착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해파리 모양을 닮은 UFO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1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메트로는 네덜란드 흐로닝언의 아마추어 사진작가 해리 퍼튼(Harry Perton)이 최근 촬영한 해파리 모양 UFO 사진을 보도했다.

해리가 포착한 사진에는 구름 가득한 하늘에서 해파리 모습의 초록 비행물체가 긴 불빛을 내며 사선으로 날아가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해리는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들판에서) 사진을 찍고 있을 때, 갑자기 무언가가 번쩍했다”면서 “(처음엔)번개인 줄 알았는데 집에 돌아와서 사진을 보니 이상한 물체가 찍혀 있었다”고 말했다.

이후 해리의 사진은 ‘해파리 UFO’로 불리며 인터넷과 SNS를 통해 화제가 되면서 UFO 논란이 일고 있다. 하지만 해리 본인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그것은 외계인이 아니며 단지 기상현상일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해파리를 닮은 UFO가 촬영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2009년 멕시코 시티 하늘에서 해파리를 닮은 비행물체가 촬영된 적이 있으며 2010년 미국 뉴욕에서도 해파리를 닮은 비행물체가 나타나 수백 명의 뉴욕 시민이 목격하는 소동이 일어났다. 또한 가장 최근인 2013년 페루 리마 상공에서도 해파리를 닮은 비행물체가 방송 카메라에 포착된 바 있다.

사진= https://groninganus.wordpress.com/page/2/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