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그룹 스피드 ‘왓 유(What U)’ 뮤비…힐리스 퍼포먼스 ‘눈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1년 2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그룹 스피드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1일 MBK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스피드의 새 앨범 타이틀곡 ‘왓 유’(What U)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교복 차림의 스피드 멤버들(김유환, 최성민, 신종국, 김정우, 키오, 오태하, 박세준)은 바퀴가 달린 신발 ‘힐리스’를 신고 다이내믹하고 절도있는 퍼포먼스를 펼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탈퇴한 우태운을 대신해 새로 팀에 합류한 키오(KI-O)의 모습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힐리스를 이용한 스피드의 이번 퍼포먼스는 저스틴 팀버레이크, 자넷 잭슨, 샤이니, 엑소 등과 함께한 세계적인 안무가 닉 베스의 작품. 가수 세븐 이후 12년 만에 힐리스 퍼포먼스를 선보인 스피드의 이번 시도가 주목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1일 세 번째 미니 앨범 ‘스피드 온’(SPEED ON)을 공개한 스피드는 타이틀곡 ‘왓 유’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영상=SPEED 스피드 - “What U” MV/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