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한 컷 EN] 안재욱 결혼사진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배우 안재욱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안재욱은 1일 오후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야외 수영장에서 뮤지컬 배우 최현주씨와 웨딩마치를 올렸다. 이날 주례는 배우 박상원이, 사회는 이휘재와 김제동이 맡았다. 또 가수 김종국과 뮤지컬 배우 김선영이 축가를 불렀다.

손수 결혼식을 준비한 안재욱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결혼인 만큼 신부를 위해 정성껏 준비했다. 결혼을 앞두고 응원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주변분들 덕분에 잘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안재욱은 “오래도록 나를 믿고 기다려준 팬들 덕분에 오늘 이 기쁜 자리에 있는 것 같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며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았다.

안재욱은 결혼이 끝난 후 7월 11일 개막하는 뮤지컬 ‘아리랑’의 공연 준비에 들어간다. 신혼 여행은 공연 준비를 위해 당분간 미루고, 한남동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아리랑’은 조정래 작가의 대하소설을 무대에 올리는 작품으로 일제강점기, 파란의 시대를 살아냈던 민초들의 삶과 사랑, 그리고 투쟁의 역사를 담았다. 나라의 독립을 위해 애쓰는 의식 있는 양반 송수익 역은 안재욱과 서범석이 맡아 작품의 중심을 잡는다.



사진 영상=카마 스튜디오, 뮤지컬 ‘아리랑’ 스팟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