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엑소 러브미라잇(LOVE ME RIGHT) 뮤비…‘역시 EXO’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예상했듯 그룹 엑소(EXO)가 컴백과 함께 가요계를 점령했다. 수많은 가수들의 컴백으로 역대급 ‘대란’이 예고되는 상황에서도 엑소는 여전히 건재했다.

지난 2일 엑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에스엠타운(SMTOWN)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엑소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러브미라잇’(LOVE ME RIGHT)의 뮤직비디오(이하 뮤비)를 공개했다.

엑소의 ‘러브미라잇’은 펑키한 리듬과 악기 섹션이 돋보이는 밝은 느낌의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드라이브하는 설렘을 담은 노래다.



가사는 달콤하지만 뮤비 속에 드러난 엑소 멤버들의 모습은 매우 강렬했다. 공개된 뮤비 속 럭비선수로 분한 엑소 멤버들은 격렬하게 뛰고 춤추면서 곡의 분위기를 더욱 역동적으로 느끼게끔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엑소는 복고적인 느낌을 강조한 올드스쿨 베이스의 퍼포먼스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엑소의 이번 안무는 안무팀 ‘쉿킹즈’(Shit Kingz)의 작품으로, 쉿킹즈는 엑소의 ‘히스토리’(HISTORY), 슈퍼주니어의 ‘스파이’(SPY) 등의 안무를 연출한 바 있다.

한편 엑소의 신곡 ‘러브미라잇’(LOVE ME RIGHT)은 멜론을 비롯한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닷컴, 벅스 등 주요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영상=EXO_LOVE ME RIGHT(엑소 러브미라잇)_Music Video(뮤직비디오)/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