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中 미녀 모델, 쭉 뻗은 각선미로 일약 스타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비현실적인 다리 길이를 가진 중국의 한 미녀 모델이 일약 스타로 떠올랐다.

3일(현지시간) 중국 인민일보 등 현지언론에 따르면, 안후이성 출신 모델 동레이(董蕾·20)는 최근 리얼리티 프로그램 ‘슈퍼모델’(Supermodel, 爱上超模) 출연 이후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인기를 끄는 이유는 바로 남다른 다리 길이 때문인데 180.3cm의 늘씬한 키에 다리길이만 무려 114.3cm에 달한다. 인민일보는 이러한 동레이의 다리 길이가 중국 7살 여아의 평균 신장과 맞먹는다고 설명했다.

한편 동레이의 쭉 뻗은 다리와 우월한 신장은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유전적인 영향이 크다. 실제 동레이 부친의 신장은 185.4cm, 모친의 신장은 175cm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레이는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에 진학하는 대신, 베이징에서 열린 모델 대회에 참가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되면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이후 동레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슈퍼모델’에 출연, ‘긴 다리’라는 의미의 ‘투에이투에이’(腿腿)라는 별명을 얻으며 중국 내 인기스타로 급부상했다.

동레이는 인민일보와의 인터뷰에서 “내가 갑자기 인터넷 스타가 된 것을 알고 믿을 수 없었다. 난 나의 인생과 지금 하는 일을 정말 즐기고 있다”며 “열심히 노력해서 최고의 슈퍼모델이 되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사진=CEN, 영상=TomoNews US/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