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멜로디데이 ‘러브미(#LoveMe)’로 컴백, 뮤직비디오 보니…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4인조 걸그룹 멜로디데이(MelodyDay)가 신곡 ‘러브미(#LoveMe)’의 음원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9일 멜로디데이(여은, 유민, 예인, 차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타이틀곡 ‘러브미(#LoveMe)’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평범하고 식상한 스토리텔링의 방식을 배제하고, 시각적 감성만으로 곡의 자유로운 느낌을 표현해낸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멜로디데이의 당당한 여성성과 멤버들 각기의 개성이 다채롭게 담겨 눈길을 끈다.

한편 멜로디데이의 이번 신곡 ‘러브미(#LoveMe)’는 ‘레키(Leki)’의 원곡을 현대적인 감각의 사운드로 재해석한 곡으로, 세계적인 노르웨이 작곡가팀 ‘디자인 뮤직(Dsign Music)’과 작사가 서지음, 김민정이 함께한 작품. 귀에 쏙쏙 들어오는 경쾌한 멜로디에 ‘썸남’을 향한 여성의 설레는 감정과 솔직한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안무에는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의 안무로 유명한 안무가 김혜랑이 참여해 연애 초기 짜릿한 감성을 퍼포먼스로 표현해냈다.

멜로디데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러브미(#LoveMe)’는 동명의 타이틀곡 ‘러브미(#LoveMe)’를 비롯 ‘오 마이 가이(Oh, My Guy)’, ‘겁나’, ‘러브미(#LoveMe) 인스트루멘탈 버전’ 등 총 4트랙으로 구성됐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9일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 쇼 시즌4’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사진·영상=[MV] MelodyDay(멜로디데이) _ #LoveMe/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