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황정민 vs 유아인, ‘베테랑’ 티저 예고편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류승완 감독의 ‘베테랑’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물이다. 이 작품은 ‘베를린’으로 716만 관객을 동원한 류승완 감독의 신작이다. ‘베테랑’은 광역수사대 형사를 맡은 황정민과 재벌 3세 악역에 도전하는 유아인의 캐스팅으로 촬영 전부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경쾌한 음악과 함께 광역수사대의 유쾌한 팀플레이로 시작된다. 광역수사대의 행동파 형사 ‘서도철’로 분한 황정민과 20년 경력의 승부사인 ‘오팀장’으로 분한 오달수와 개성 넘치는 광역수사대 형사들의 앙상블은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어 안하무인 재벌 3세 ‘조태오’역으로 분한 유아인과 그의 오른팔 ‘최상무’ 역의 유해진은 기존에 보여준 적 없는 악역의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번 작품에서 황정민은 자신의 신념과 원칙 하나로 수사를 밀어붙이는 광역수사대 형사 ‘서도철’역을 맡아 거칠고 투박하지만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완득이’와 ‘깡철이’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의 생생한 모습을 선보였던 유아인은 인정사정없이 서늘한 재벌 3세 ‘조태오’의 모습을 사실감 있게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극중 ‘최상무’로 분한 유해진은 조태오의 곁에서 냉정하고 날카로운 모습으로 극에 긴장감을 높인다. 반면 오달수는 서도철의 조력자 ‘오팀장’으로 분해 그만의 특유한 분위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올 여름 개봉을 앞두고 있는 ‘베테랑’은 속 시원한 액션과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등 연기력을 인정받은 개성파 배우들의 조합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받고 있다. 15세 이상 관람가.

사진 영상= CJ엔터테인먼트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