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2PM ‘우리집’ 2차 티저…오는 15일 컴백 예고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그룹 2PM이 신곡 ‘우리집’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15일 컴백을 예고했다.

13일 자정 JYP엔터테인먼트는 2PM 공식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과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정규 5집 ‘NO.5(넘버 파이브)’ 타이틀곡 ‘우리집’의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화려한 파티 분위기 속 매력적인 여성의 뒷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시곗바늘이 자정을 가리키는 순간 닉쿤, 준호, 우영, 택연, 찬성, Jun.K의 모습과 다급해 보이는 여성의 모습이 오버랩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2PM의 이번 신곡 ‘우리집’은 2PM 멤버 Jun.K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일렉트로닉 소스와 어쿠스틱 기타, 신스 사운드의 균형이 돋보이는 곡.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남자의 마음을 솔직한 화법과 중독성 있는 가사로 풀어냈다.

한편 2PM의 이번 앨범에는 그간 일본 싱글 활동과 자작곡 앨범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한 2PM 멤버들이 총 12곡 중 9곡에 작사 및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2PM은 오는 15일 음원과 함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같은 날 밤 ‘2PM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사진·영상=2PM “우리집(My House)” Teaser Video 2./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