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아우라·나비, 실제 연인 100쌍 사진 담은 ‘럽스타그램’ 뮤비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그룹 더블에이의 아우라(AOORA)가 달달한 러브송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15일 정오 아우라는 글로벌 K팝 브랜드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 나비와 함께한 듀엣곡 ‘럽스타그램(Lovestagram)’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럽스타그램’은 사랑을 의미하는 ‘러브(Love)’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스타그램(Instagram)’의 합성어.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제목의 의미를 살려 달달한 러브송과 함께 이벤트를 통해 응모한 실제 연인 100쌍의 사진을 담고 있어 핑크빛 무드를 자아낸다.

더블에이 아우라와 나비의 ‘럽스타그램’은 90년대 감성을 품은 신시사이저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비트가 돋보이는 알앤비 곡으로, SNS를 통해 사랑을 확인하는 연인들의 간질간질한 사랑의 속삭임을 재치있는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로 풀어낸 노래다.

공감 가는 가사와 편안한 멜로디, 아우라 특유의 개성 있는 음색과 나비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럽스타그램’이 연인들의 설렘 지수를 높여줄 대표적인 듀엣곡이 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보컬리스트 나비는 2008년 그룹 홀라당 멤버로 데뷔해 지난해 3월 Mnet ‘보이스코리아2’에 출연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과시, 신승훈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사진·영상=[MV] AOORA(아우라) _ Lovestagram(럽스타그램)/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