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걸그룹 마마무 ‘핑크 펑키’ 미리듣기 영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마마무(MAMAMOO)의 새 앨범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16일 자정 마마무는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핑크 펑키(Pink Funky)’의 음원 일부가 담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마마무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음오아예’를 포함, 중독성 있는 색소폰 루프의 트랩힙합 장르의 ‘프레킨 슈즈(Freakin shoes)’,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파워풀한 발라드곡 ‘따끔’,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1960년대 펑크 장르의 ‘갑과을(No no no)’ 음원 일부가 담겨있다.

이밖에도 디스코가 녹아 든 미디움 템포의 알앤비 ‘셀프 카메라(Self Camera)’, 에스나와 함께 발표했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곡 ‘아훕(AHH OOP!)’ 등 총 6곡의 음원을 미리 들어 볼 수 있다.

이번 마마무의 새 앨범 ‘핑크 펑키’는 마마무의 노래들이 지금까지 그래왔듯, 여자들의 적극적인 사랑방식을 대변하는 돌직구 가사와 실력파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갖고, 19일 두 번째 미니앨범 ‘핑크 펑키’ 발표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영상=마마무(MAMAMOO) 2nd MINI ALBUM ‘Pink Funky’ 스포일러 영상/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