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마돈나 새 뮤직비디오…비욘세, 리타 오라 등 출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팝의 여왕 마돈나의 새 뮤직비디오 ‘빗치 아임 마돈나(Bitch I‘m Madonna)’가 공개됐다.

이번 새 뮤직비디오는 지난 3월 발매된 13집 정규앨범 ‘레벨 하트(Rebel Heart)’의 세 번째 싱글인 ‘빗치 아임 마돈나’다. 제목만큼이나 강렬한 영상과 함께 카메오 출연진들이 눈길을 끈다.



이번 뮤직비디오 속 카메오는 비욘세, 케이티 페리, 마일리 사이러스, 리타 오라 등이다. 또 싱어송라이터이자 랩퍼인 니키 미나즈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물론 마돈나답게 그녀의 거침없는 퍼포먼스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빗치 아임 마돈나(Bitch I’m Madonna)’ 뮤직비디오는 스웨덴 출신의 요나스 오케르룬드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그는 마돈나의 히트곡 ‘레이 오브 라이트(Ray of Light)’와 ‘뮤직(Music)’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바 있다.



한편 18일 유튜브에 올라온 마돈나의 ‘빗치 아임 마돈나’ 뮤직비디오는 하루 만에 조회수 142만을 넘기며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영상=MADONNAVEVO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