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복면가왕 ‘빙수야 팥빙수야’ 정체는 마마무 솔라?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복면가왕 팥빙수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하세요”

지난 14일 MBC ‘복면가왕’에서 1승을 거둔 ‘빙수야 팥빙수야’(이하 팥빙수)의 정체가 마마무 ‘솔라’라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솔라가 이같이 답변했다.

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는 18일 서울 강남구 선릉로 소재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핑크 펑키’(Pinky Funk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 수록곡 ‘프레킨 슈즈’와 타이틀곡 ‘음오아예’의 화려한 무대로 이목을 끌었다.



이어진 기자 간담회에서는 복면가왕 ‘팥빙수’의 정체에 대한 언급이 나왔다. MC딩동은 마마무 솔라에게 복면가왕 “‘팥빙수’의 주인공으로 지목을 받고 있다”며 답변을 요청했다. 이에 솔라는 “기사를 많이 봤는데 굉장히 노래를 잘한다는 뜻으로 안다.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도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확실한 답변을 피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하지만 MC딩동은 솔라에게 “그럼 혹시 복면가왕에 출연하고 싶지 않느냐”며 질문 공세를 펼쳤다. 그러자 솔라는 “그렇다”고 짧게 대답했고, 이에 MC딩동은 “이미 출연하고 있지 않느냐”며 집요하게 물음을 던졌다. 그러나 솔라는 묘한 웃음으로 답변을 대신할 뿐이었다.

한편 ‘빙수야 팥빙수야’의 정체에 대해 누리꾼들은 마마무 솔라와 함께 신보라, 럼블피쉬 최진이 등을 거론하고 있다.

글·영상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