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씨스타 컴백, ‘쉐이크 잇(Shake It)’ 뮤비 보니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씨스타(SISTAR)가 신곡 ‘쉐이크 잇(Shake It)’으로 컴백했다. 씨스타가 4명의 완전체로 무대에 서는 것은 지난해 8월 ‘스위트 앤 사워’(Sweet & Sour) 발매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아울러 씨스타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쉐이크 잇(Shake It)’의 뮤직비디오(이하 뮤비)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씨스타 멤버들(소유, 효린, 보라, 다솜)은 핫팬츠와 레깅스 차림으로 탄력 있고 아찔한 몸매를 자랑한다. 특히 씨스타는 엉덩이를 흔드는 ‘쉐이크 잇(Shake It)’ 댄스를 선보이며 씨스타 특유의 건강한 섹시미를 발산한다. 강균성을 비롯해 셰프 최현석, 몬스타엑스(MONSTA X)의 특별 출연 또한 이번 뮤비의 또 하나의 볼거리다.

한편 타이틀곡 ‘쉐이크 잇(Shake It)’은 히트 작곡가 팀 이단옆차기가 제작한 씨스타표 여름 댄스곡으로 강렬한 브라스와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 트랙, 중독성 강한 후크와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인 노래다.

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 씨스타는 같은 날 7시 30분 생중계되는 멜론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영상=[MV] SISTAR 씨스타 SHAKE IT 뮤비/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