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교통사고 당한 오토바이 운전자 차 지붕에 ‘완벽 착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자동차와 충돌한 오토바이 운전자가 차량 지붕위에 안착하는 순간이 녹화된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액션영화를 연상케 하는 이 사고 영상은 지난 18일 러시아 중부 야로슬라블주(州) 페레슬라블 잘레스키(Pereslavl-Zalessky) 도심의 한 사거리에서 발생했다.

영상을 보면 오토바이 운전자가 좌회전하는 차량과 충돌한다. 이때 오토바이 운전자는 공중에서 한 바퀴 구른 뒤 차량 지붕 위에 안착한다. 이내 사고 차량이 멈추자 그는 지붕 위에서 자연스럽게 내려온다. 그리곤 옷에 묻은 먼지를 털고 바닥에 떨어진 소지품까지 챙기는 여유를 보인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토바이가 크게 부서지는 사고였음에도 운전자가 아무런 부상을 입지 않았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렇게 기적 같은 사고 순간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2014년 벨라루스의 한 도로에서 이와 유사한 사고가 발생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오토바이 운전자는 앞서가던 승용차를 들이받았고, 역시 사고 차량 지붕위에 올라앉아 부상을 피했다.



사진 영상=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