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걸그룹 나인뮤지스 ‘다쳐’ 티저 영상 공개…7월 2일 컴백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나인뮤지스(9muses)의 티저 영상 2편이 모두 공개됐다.

25일 나인뮤지스 소속사 스타제국은 나인뮤지스 공식 유튜브 채널(NineMusesCh)을 통해 새 미니앨범 ‘나인뮤지스 S/S 에디션(9MUSES S/S EDITION)’의 타이틀곡 ‘다쳐’(Hurt Locker)’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 이은 2차 티저 영상이다.





1, 2차 티저 영상의 배경은 차곡차곡 높게 쌓인 형형색색의 컨테이너다. 상처 때문에 닫힌 여자의 마음을 컨테이너에 비유한 것인데 ‘내 마음이 닫혔어 oh no’라는 후렴구와 맞물려 그 의미를 더한다. 컨테이너 위 나인뮤지스 멤버 8명(민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손성아, 소진, 금조)의 아찔한 칼쿤무 또한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하며 눈길을 끈다.

이처럼 나인뮤지스는 걸그룹들이 대거 컴백하는 걸그룹 대전에서 독보적인 이미지와 화려한 무대로 우위를 점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신곡 ‘다쳐(Hurt Locker)’는 나쁜 남자 때문에 마음에 상처를 입은 여자가 독하게 변해간다는 내용이 담긴 노래로,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 등의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에릭 리드봄(Erik Lidbom)과 허비 크리크로우(Herbie Crichlow), 앤 주디스 윅(Anne Judith Wik), 이원(e.one)이 참여한 곡이다. 아울러 나인뮤지스의 새 미니 앨범에는 ‘여자들의 사랑이야기’를 주제로 한 총 6곡이 수록된다.

나인뮤지스는 내달 2일 청담동 클럽 엘루이에서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영상=나인뮤지스[9MUSES] Special Summer Album 다쳐(Hurt Locker) Official Teaser/NineMusesCh 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