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아기 안은 여성 무차별 폭행한 무서운 10대女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아기를 안은 여성을 무차별 폭행하는 10대 소녀의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주고 있다고 25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이 해당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을 보면, 미국의 한 공원 벤치에서 아이를 안은 채 앉아 있는 한 여성과 학생들 간에 얼마간 언쟁이 오간다. 그런데 잠시 후 학생 중 한 흑인 소녀가 여성의 머리를 세차게 잡아끌더니 무차별적인 주먹질과 발길질을 가한다. 이 과정에서 엄마 품속에 있던 아이는 땅바닥에 나뒹굴고, 여성 또한 갑작스러운 폭행에 속수무책으로 당한다. 가해 학생의 친구들은 이 광경을 재미있다는 듯 구경하며 춤까지 춘다.



영상은 공개 직후 누리꾼들은 분노를 샀고 SNS 등을 통해 일파만파로 퍼져 나갔다.

하지만 이 사건이 어디서 발생했는지, 가해자는 누구인지, 왜 폭행이 일어나게 됐는지는 아직 자세한 내용이 밝혀진 바 없다고 현지 언론은 전했다.

한편 한 유명 블로그에서는 폭행과 관련해 가해자의 신원이나 장소 등 정보를 제공하는 자에게 1,250달러의 포상금을 지급하겠다고 밝히는 등 논란은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을 전망이다.

사진·영상=Hot Video/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