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신인 걸그룹 밍스 ‘러브 쉐이크(Love Shake)’로 가요계 흔들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신인 걸그룹 밍스(MINX)가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내달 2일 컴백을 예고했다.

25일 밍스의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밍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러브 쉐이크’(Love Shake)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15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바닷가를 연상케 하는 청량감 넘치는 세트를 배경으로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밍스 멤버들(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해변을 뛰놀거나 일광욕용 의자에 누워 여름을 만끽하는 밍스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무더위를 날려버릴 듯한 시원함을 느껴지게 한다.

아울러 티저 영상 속 밍스 멤버들은 ‘말괄량이’를 뜻하는 그룹명에 걸맞은 상큼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섹시를 콘셉트로 한 걸그룹들이 넘쳐나는 현 가요계에서 시선을 끌 수 있을지 지켜볼 대목이다.

한편 밍스의 신곡 ‘러브 쉐이크’(Love Shake)는 흥겨운 리듬에 밍스 멤버들의 발랄함이 더해진 여름 댄스곡으로, 걸스데이의 ‘반짝반짝’, ‘한 번만 안아줘’, 달샤벳의 ‘내 다리를 봐’ 등을 작업한 바 있는 작곡가 남기상의 작품이다.

작년 9월 디지털 싱글 ‘우리 집에 왜 왔니’로 가요계에 데뷔한 걸그룹 밍스는 오는 7월 2일 컴백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영상=밍스(MINX) ‘Love Shake’ M/V Teaser 1/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