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의 가수 겸 배우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23)의 샤워 장면이 포함된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26일(현지시간) 셀레나 고메즈는 유튜브 ‘베보’(VEVO) 채널을 통해 최근 발매한 새 싱글 ‘굿 포 유(Good For you)’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소파와 바닥 등 다양한 장소에서 검은 머리를 쓸어내리는 셀레나 고메즈의 감정 연기가 담겼다. 이와 함께 뮤직비디오에 포함된 셀레나 고메즈의 샤워 장면은 마치 한 편의 샴푸 광고를 연상케 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셀레나 고메즈의 신곡 ‘굿 포 유(Good For you)’에는 미국 출신 래퍼 ‘에이셉 라키’(A$AP Rocky)가 피처링으로 참여했지만,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에이셉 라키의 랩은 포함되지 않았다. 뮤직비디오 제작에는 영국의 ‘소피 뮬러’(Sophie Muller)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완성도를 높였다.
셀레나 고메즈는 2002년 미국 PBS ‘바니즈 앤 프렌즈’(Barney & Friends)로 데뷔한 이후 디즈니 채널 가족 시트콤 ‘우리 가족 마법사’(Wizards Of Waverly Place)에서 첫 주연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셀레나 고메즈는 영화 ‘프린세스 구출 대작전’(Princess Protection Program), ‘라모너 앤 비저스’(Ramona and Beezus)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동하다가 지난 2010년 싱글 앨범 ‘내츄럴리’(Naturally)를 발표하며 가수로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사진·영상=Selena Gomez - Good For You/유튜브
영상팀 seoultv @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