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신예 밍스 ‘러브쉐이크’ M/V 2차 티저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신예 걸그룹 밍스(MINX)의 귀여운 매력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밍스의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러브 쉐이크’(Love Shake)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밍스 멤버들(지유, 시연, 수아, 다미, 유현)은 멕시코가 연상되는 거리에서 흥겨운 리듬에 맞춰 귀여운 군무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쉐이크 잇 러브’(Shake it Love)라고 반복되는 후렴구는 한 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묘한 중독성을 갖게 한다. 아울러 불꽃놀이와 물총놀이를 하며 여름을 만끽하는 밍스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또 하나의 매력적인 볼거리다.

앞서 밍스는 지난 25일에도 바닷가를 연상케 하는 청량감 넘치는 세트를 배경으로 해변을 뛰놀거나 일광욕 의자에 누워 여름을 즐기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한편 밍스의 신곡 ‘러브 쉐이크’(Love Shake)는 흥겨운 리듬에 밍스 멤버들의 발랄함이 더해진 여름 댄스곡으로, 걸스데이의 ‘반짝반짝’, ‘한 번만 안아줘’, 달샤벳의 ‘내 다리를 봐’ 등을 작업한 바 있는 작곡가 남기상의 작품이다.

작년 9월 디지털 싱글 ‘우리 집에 왜 왔니’로 가요계에 데뷔한 걸그룹 밍스는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30일 SBS MTV ‘더 쇼 시즌4’ 무대로 컴백한다.

사진·영상=밍스(MINX) ‘Love Shake’ M/V Teaser 2/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