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6인의 여성 감독 6가지 시선 ‘에로틱 컴필레이션’ 19禁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프랑스 대표 여성 감독 6명이 선사하는 사랑과 섹스에 관한 6가지 시선 ‘에로틱 컴필레이션’의 19금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에로틱 컴필레이션’은 프랑스 국민배우이자 연출자로도 이름을 알린 멜라니 로랑을 비롯해 6명의 여성 감독이 참여, 여성의 섹슈얼리티에 대한 고찰을 그려낸 단편들로 구성됐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비밀 클럽을 헤매다 첫 눈에 매료된 여성을 만나지만 그저 바라볼 수밖에 없는 남자, 낯선 이에게 이끌려 지하철을 탄 여인 등 남성이 이해할 수 없는 여성들만의 세계를 엿볼 수 있다.



그동안의 에로티즘 영화는 남성 감독이 주류를 이루었고, 남성의 욕망이 여성의 욕망인 것처럼 대부분 표현됐다.

이에 대해 ‘에로틱 컴필레이션’의 수입, 배급사인 S&S 측은 “‘에로틱 컴필레이션’은 기존의 왜곡된 시선이 아닌 여성 감독과 스탭이 바라보는 진정한 여성의 성에 대한 고찰이 담겨있다”며 “과연 여성이 생각하는 사랑과 섹스는 무엇이고 여성의 섹슈얼 판타지는 무엇인지 엿볼 수 있는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프랑스를 대표하는 여성 감독들이 연출한 ‘에로틱 컴필레이션’은 내달 9일 만나볼 수 있다. 청소년관람불가. 상영시간 96분.

사진 영상=S&S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