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쇼케이스 현장]신예 ‘밍스’ 말괄량이 콘셉트로 출사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사진제공=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5인조 신인 걸그룹 밍스(MINX)가 2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소재 엘루이 클럽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치열한 걸그룹 대전 속 ‘말괄량이’ 콘셉트로 출사표를 던졌다.



이번 밍스의 새 앨범 타이틀곡 ‘러브 쉐이크’(Love Shake)는 흥겨운 리듬에 밍스 멤버들(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의 발랄함이 더해진 여름 댄스곡으로, 작곡가 남기상이 달샤벳의 정규 1집 ‘뱅뱅’(BANG BANG)에 수록된 동명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밍스는 섹시를 콘셉트로 한 걸그룹이 넘쳐나는 가요계에서 귀엽고 상큼한 말괄량이 콘셉트로 우위를 점하겠다는 각오다.

밍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러브 쉐이크’(Love Shake)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슈퍼스타 슈퍼맨’(Superstar Superman), ‘나도 너처럼’, ‘셧 업(Shut up)’, ‘러브 쉐이크 클럽 믹스 버전’(Love Shake DJ Stereo Club Mix)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영상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