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현장영상]나인뮤지스 컴백, ‘예스 오어 노’(Yes or No) 들어보니…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나인뮤지스(9MUSES)가 컴백했다. 지난 1월 발매한 ‘드라마’(DRAMA) 이후 5개월 만이다.

2일 나인뮤지스(민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성아, 소진, 금조)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엘루이클럽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차별화된 콘셉트로 걸그룹 대전 2차전의 서막을 열었다.

이날 나인뮤지스는 쇼케이스 개최 장소가 클럽인 만큼 클럽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퍼포먼스로 쇼케이스의 시작을 알렸다. DJ로 변신한 이유애린의 디제잉에 맞춰 나머지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패션쇼를 연상케 하는 런웨이를 선보이며 우월한 키와 몸매를 뽐냈다.



이어 나인뮤지스는 이번 앨범 수록곡 ‘예스 오어 노’(Yes or No)와 타이틀곡 ‘다쳐’(Hurt Locker)’의 무대를 펼치며 취재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유애린이 작사와 랩메이킹에 참여한 ‘예스 오어 노’(Yes or No)의 무대는 차분함 속 달콤하고 섹시한 나인뮤지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무대였다.

‘예스 오어 노’(Yes or No)는 친구도 아니고 애인도 아닌 애매한 태도를 보이는 남자에게 확실하게 마음을 보여 달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작곡가 보이토이(BOYTOY)와 를(Lel)이 함께한 세련된 느낌의 미디엄 팝 곡이다.

같은 날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썸머 앨범 ‘9MUSES S/S EDITION’을 발매한 나인뮤지스는 타이틀곡 ‘다쳐’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글·영상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